반응형





아사이 나마미 라고 프로듀스48 참가자중

하위권으로 떨어질거 같은 멤버가 있음




근데 아직 실행도 안한 이 제한을 돌갤 (하스스톤게임)

에서 퍼가서 개념글(추천글) 에 올라감










근데 일이 커지다 보니까 다른 갤에서 찍힘

그러자 돌갤에서 어? 이러면 안되는데 하고

 우리의 화력을 확실히 보여주자 하고 대응함






22일날 시작된 일인데 23일 하루동안 투표인증글이 천개가 넘게 쌓임






나나미의 어색한 웃음을 가지고 태클을 걸어보지만

그분들은 외모에 관심 없음

팩주면 나라도 팔아치울 기세





그와중에 이벤트 계획한 놈도 아닌데

벌써부터 당첨자 발표해서 뿌림






















이 떡밥을 놓칠 수 없는

다른 참가자 갤도 참가함

( 투표시 반드시 12명을 픽해야 함 )

그러니까 남은 11자리를 차지 하기 위해서 달려듬














그렇게 돌갤 12픽이 완성됨






15위 김민주 : 위스플에 대항할 한국연습생의 희망. 와꾸픽이다. 착하고 예쁘게 생김. 실력은 그리 돋보이진 않음. 아이돌은 와꾸가 실력이다.


17위 장규리 : 프로미스나인이라는 이미 데뷔한 그룹이 있는데 오디션 프로그램에 재참가한 상태다. 위스플인데 이래저래 데뷔조 들긴 힘들어보인다.


18위 타카하시 쥬리 : 일연생중엔 코어 강한 편, PD가 밀어주는 일본연습생이란 소문도 있다. 일연생중에 짬밥이 꽤 됨. 마코랑 같이 더블픽으로 미는편.근데 위스플 출신임에도 분량 푸쉬는 별로 못받음. 억울한 감은 있음.


21위 미야자키 미호 : 일연생을 통들어 가장 친한(親韓)계열이다. 한국어를 능숙하게 사용가능하며 일본 공연할 때 예고 없이 강남스타일 췄다가 맞을뻔 함.존나 확고한 캐릭터인데 모든 참가자 중 최연장자라 표가 약함. 심지어 PD가 분량도 조또 안줘서 시청자들은 한국어 잘하는지도 모름.


27위 이와타테 사호 : 나이는 25지만 동안이라 나이로 까인적은 없다. 귀엽고 참한 새댁같음. 별명은 새댁갑. 함께 밀어주는 더블픽은 무토 토무(좌우대칭)


28위 김채원 : 이쪽도 위스플 거르고나면 메리트가 있는 실력+비쥬얼 탑재한 한연생.


30위 무라카와 비비안 : 현장 관객들한테 물까지 나눠주면서 오지게 영업함. 영업력은 프갤 세력중에 가장강함. 영업전문맨들을 비비단이라고 부름.


31위 코지마 마코 : 너구리 캐릭터를 가지고 있다. 참가자중에 타카하시 쥬리랑 같이 묶어서 미는편. 영업단 네이밍은 너굴단. 한국어 되게 열심히 배움.

돌갤이 밀어주면 살 확률이 꽤 있다.


33위 무토 토무 : 솔직히 여기 라인쯤 오면 30위 안에 들기 힘들어서 탈락위기 낭낭함. 털털한 성격이 매력인 참가자임.

사호랑 엄청 친해서 둘이 자주 놀러다님. 일본 더블픽중에 제일 돈독한 사이로 보여짐. 돌갤이 살릴 수 있는 객관적 마지노선.


38위 김나영 : 3화 방송분량에서 나코와 함께 떡상을 시작한 참가자. 현 1위 후보인 나코와 사이가 좋아서 나코팬들이 김나영을 같이 밀고 있다.

마코, 토무, 심지어 사호보다도 김나영 순위가 높을 확률이 훨씬 높다.


46위 아사이 나나미 : 돌갤주. 사실 갤주 밀어줘서 갤주가 in30위 들기는 생각보다 어려운 편임. 전략적으로 갤주 + 최상위 참가자에게 표를 주면 상당히

도움이 될 텐데 현재 표가 많이 갈린 상태임. 돌갤 12픽을 참고하면 마코나 토무가 갤주보다 훨씬 생존률이 높다.

돌갤 12픽 전원 생존하면 좋겠지만 돌갤이 한줌이라 힘들어보인다.

나나미에게 희망이 있다면 방송을 저번주에 탔다는 데 있다. 7주차 방영에 나오는 참가자들은 좋은 무대로 시청자의 마음을 바꿔도

고작 하루의 표밖에 받지 못한다. 한주라도 빨리 출연해서 얼굴을 알리는게 유리한데 갤주는 이미 얼굴을 선보였다.

(위스플은 전부 6주차 방송 탔는데 상위권 일본애들은 방송 안태워줌. 쓰레기 편집 ㅆㅃ....)

에리.이, 사토미나미랑 같이 묶여서 지옥 3자매, 노답 3자매, 정답3자매등의 별명을 보유하고 있다.

만약 나나미가 이번 2차 순발에서 살아남는다면 너희들이 그리던 그 큰그림이 정말 실현될 가능성이 있다.

한줌이라도 중요 상황에서 얼마든지 도움이 된다는 걸 증명하는 셈이니까. 갤주 생존을 응원함.


56위 아라마키 미사키 : 여긴 진짜 살리기 힘든 편임. 자기들도 알고 있으면서 이벤트까지 열며 투표 독려하는건 순수한 응원 그 자체다.

본래 거의 안웃는, 아이돌에 안어울리는 얼음 이미지의 캐릭터였는데 오디션 치르면서 표정이 점점 다채로워지는 게 보이는 참가자.

과연 in30은 가능할 것인가. 미사키도 그나마 위안이라면 6주차에 방송을 탔다는 것.





다음주 이 순위가 확실한 변동이 있다면 다음부터 이런 방식의 영업이 나올 것으로 생각됨


현재 하루 투표 인증글 1천개 x 7일 = 7천표 


커트라인인 30등과 31등의 표 차가 5천표 임을 감안하고 


33등과 30등의 차가 1만표 이상 차이난 다는걸 생각해 보면 


돌갤의 1천명만으로는 등수를 한등수 올려 놓는 정도의 화력이라고 예상....


즉.. 등수가 그대로 라면 커트라인에 있는 5명에게는 상당한 의미가 있으나




27위 이와타테 사호 

28위 김채원

30위 무라카와 비비안

31위 코지마 마코 

33위 무토 토무




정작 갤주인 아사이 나나미에게는 큰 영향은 없을수도 있음


10만표가 11만표가 되도 커트라인인 17만표 에는 못 미침













그와중에 팩도 없이 광고 하려는 갤들은 차단함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