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대신증권에서 하는 로보 어드바이저 이벤트를 참가했습니다.

다른 증권사에서도 하는 이벤트인데 사람이 일일이 주식을 건드리는게

아닌 인공지능이 알아서 주식을 사고 파는 시스템 출시 이벤트라고 보면 됩니다.

알파고 하위 버전쯤 된다고 이해 하시면 됩니다.



이벤트 1번은 스타벅스커피를 증정합니다

이벤트 3번은 바나나우유를 증정합니다.





그래서 최소 금액인 1천원으로 펀드를 샀습니다.

스타벅스커피 + 바나나우유 를 기다리는 와중에

대신증권은 크레과 사이보스라는 HTS 를 운영합니다.


PC 버전과 모바일 버전이 서로 다른건데 가서보니 분명

같은 이벤트 같은데 안내 내용에 약간 차이가 있습니다.




마침 그때가 휴가기간이라 증권사에 내방에서 문의합니다.

같은 이벤트 같은데 이거 따로 따로 참가해도 각각 경품증정이 

되는종류인지 된다면 참가하려고 하는데 확인좀 부탁드리겠다 



직원도 잘 몰라서 본사에 문의하고 답변합니다.

" 각각 참여가 가능합니다 "




그래서 펀드를 2번 삽니다  x 2





시간이 흘러 경품지급이 1회만 됩니다.

지점에 전화를 하니 " 금주내 발송 " 할거라고 

안내후 본사직원이 연락할것이라 합니다.


>전화도 안오고 문자도 안옵니다




다시 문의하니 지점직원이

본사에서 연락이 올것이라 안내합니다.


>역시 연락이 없습니다.


지점에서 확인차 연락을 드렸다고 연락왔습니다.


사실 이 지점에서 해결이 지진 부진하길래 

다른곳에 문의하기 위해서 해당내용을 정리중이였는데

정리하다보니 지점에서는 자꾸 죄송하다고 하면서

본사직원이 연락할것이라고 하는데.. 

그 본사직원은 아직까지 연락이 없었습니다.





지점직원이 본사로 연락해 본다고 하고

일하다 보니 바코드 없는 기프티콘이 도착했습니다.







그리고 마침내 의문의 본사직원에게 전화가 왔었는데

해당 내용의 본사 담당자는 퇴사 했다고 합니다.

퇴사로 인해서 내용전달이 안되었을테고... 그게 지금의 결과인가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