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1번 문의점 )


6월 5일 티타운에서 10만8천원원의 컬쳐랜드를 티코인으로 전환하였습니다.

사용내역에는 사용된 금액이 나오지만 문자로는 10만8천원이 전환된 티코인이

아닌 5만8천원의 티코인이 전송되었습니다. 현재시각인 6월 12일까지 5만원권 티코인

문자가 오질 않는것으로 보아 에러라고 판단하고 문의합니다

티코인에서는 문의 게시판이 존재하지 않아 검색을 통해서 이 경로로 문의하게 되었습니다.





컬쳐랜드에 접속해 보면 다음과 같이 티코인의 경로로 6월5일 3건의 결제 내역이 존재하나

문자는 2건만 전송되었습니다.

이에 미 전송된 1건의 5만원권을 전송해주시기를 바랍니다



2번 문의점 )


http://www.t-town.co.kr/ 경로의 사이트에서 해피머니 경로로 로그인이 불가능합니다.

맨처음 로그인시 버벅거린후에 무언가의 오류로 로그인이 불가능하다는 메시지가 뜬후

이후로 지금까지 로그인이 안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에 5월29일 신문고로 문의를 했고 이후 티타운측에서 어떤 여성분이 전화통화를 했고

개발팀에 문의한후 다시 연락드리겠다는 답변을 받았습니다만

6월12일까지 연락이 없으며 아직까지 로그인이 되지 않고 있는 상황입니다.





3번 문의점 )


티타운에서는 새롭게 티코인 앱을 출시하였습니다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tmonet.tcoin&hl=ko

6월10일~6월24일까지 티코인앱에서 2만원이상 충전시 2천원권을 주는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지급일 7월8일)




이에 티코인 앱을 설치를 하였고 갤럭시S2에서는 제대로 설치가 되지 않았습니다.

저는 핸드폰이 2대라 다른 핸드폰인 갤럭시S4에서 설치를 했습니다.

티코인 앱에서는 해피머니 로그인은 물론 컬쳐랜드 로그인까지 되지 않고 있는 실정입니다.

(계정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는 올바르게 입력하였습니다.)

이에 구매자가 티코인 앱을 이용할수 있도록 조치를 취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helptm@t-monet.com

hurjuil@tmonet.co.kr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