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어제 저녁 ............. 박원순 서울시장의 실종신고가 들어왔다는 뜬금없는 뉴스가 떴다

박 시장의 실종신고는 " 가는데는 순서없다 " 라는 유언같은 말을 하고 연락이 안된다는것으로 딸이 한것

이때까지만 해도 단순히 휴대폰을 어디서 떨궈서 연락이 안되겠지 정도의 생각을 하고 있었는데

최종적으로 북악산 숙정문 부군에서 박원순 서울시장의 시신이 발견되었고 사망이 확인되었다

타살 정황이 없었다는 이야기에 자살로 잠정 몰고 가는 분위기인데... 믿을수 없었다

 

아니 왜????????? 

박원순 서울시장은 젊었을때 인권변호사라는 활동을 해왔으며 헌정역사상 처음으로 서울시장을 3선을 해왔고

대선잠룡주자로 별다른일이 없다면 언젠가 한번은 대통령을 하지 않겠느냐 라는 대한민국에서 엄청난 지지를 받고 있는

엄청난 인물이다... 그런데 그런 사람이 왜????

 

 

 

 

단순히 정치질을 잘한다는 이미지가 아닌 진정한 워커홀릭에 지난 임기동안 이루어낸일이 엄청나게 많다

거기다 이번사태에서 제일 먼저 보도해다는 일부언론사 ( 주로 보수언론사 ) 가 박시장을 깍아 내리면서

보도 하는걸 보면서 박원순 시장이 사망하기 몇일전에 접수되었다는 성희롱 고소건이 사실이 아니구나....

그리고 박원순 시장이 정말로 훌륭한 사람이였구나 라는걸 다시 금 알수 있었다.

 

일단 미투사건은 믿을수 없었다

박시장은 누군가에게 어떠한 형태로던 공격받을수 밖에 없는정도의 위치에 있는 사람이라는것 

요즘에서의 미투는 진짜로 미투가 아닌 단순히 누군가를 시기질투해서 고소한다는 이미지가 강했고

주작이 아니면 페미를 못한다는 현 상황 오락가락하는 보도 내용...

저 지독한 워커 홀릭이 성희롱을 하고 있다고??? 

 

 

타살 정황이 없다고 자살로 잠정 결론낸다고는 하지만 자살 정황도 없다.

거기다 자살정황이라고 보도하는 각종 증거라는건 모두 조작이 가능한 증거들뿐

과연 그는 자살한것일까? 모두가 아는 그분처럼 자살당한게 아닐까?

 

 

성희롱 당했다는 유일한 증거가 저 초대장인데

저 초대장은 아무런 내용을 입력하지 않고 초대하면 뜨는 초대장

그러니까 안에 내용이 아무것도 없다는 뜻이다

 

거기에 보낸사람이 누구인지 나와있지도 않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