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모 사이트 에서 진행했던 라면 육상대회 참가상이 왔습니다.

그냥 별건 없고 그 회사의 라면으로 개별적 레시피를 

하나 만들어서 SNS 에 올리면 되는 이벤트 였습니다.


제가 주목했던건 참가상 80명

댓글을 쭈.... 욱 보는데 참여자가 별로 없는겁니다

어..? 마지막날까지 80 명 안되겠는데?



결론적으로 80명 + 1.2.3 등을 뽑는데

참가자가 55명이였습니다.



그리고 경품은 34명을 지급했고

21명의 사람들은 회사의 내부 규정

( 회사가 원하는 퀄리티에 미달 )

으로 떨어졌습니다.


참가 했잖아? 그게 참가상아냐?

인원도 미달인데 다 줘야 하는거아닌가?





가족중에 2명이 참가했는데

하나는 붙었고 하나는 떨어졌습니다

( 근데 내가 보기엔 차이가 없던데? )




참가상이라고 했고

화면상으로는 라면 2박스 주는건가 보다..

하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경품의 퀄리티가

상당히 맘에 들어서 포스팅합니다.





라면 4봉지가 들어 있습니다.

과자도 하나 들어 있네요



앞치마 , 행주 , 냄비 손장갑....





그리고 이게 뭐지?

하고 꺼내든 라면육상대회라고

되어 있는 박스를 열어보니까...





악력기.. 줄넘기.. 손목 보호대.. 

어? ( 육상대회라고 해서 주는듯 )



운동 해야지.해야지.. 하고 생각만 하고 있었다가

갑자기 운동기구가 생기니까 흡족하군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