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7년 연말정산 간소화가 열렸기에 조회해봤는데..

혹시나가 역시나 기부금이 또 ! 누락되었다 아오...

작년도 누락되었고 제작년도 누락되었다


매년 정치후원금은 오류가 생긴다

매년 지적되지만 매년 고쳐지지 않는다

무엇이 문제인가? 


어찌됐든 작년에 내가 정치자금을 전달한 국회의원은 다음과 같다

총 7명의 국회의원에게 정치자금을 전달했는데 등록된 국회의원은

김해영 국회의원 1분 뿐이다. 나머지 분들은 왜 등록이 안되었는가?

심지어 지불처도 동일하고 지불 방식도 동일한데 말이다!





그거 원래 안되는건데요.. 하는 변명이라면 되는 사람은 뭔데?

그러니까 원래 안되는게 아니고 되는건데

국회의원 사무실에서 하는 방법을 모르거나 안할 뿐이다.



내가 하면 되지 않겠는가? 할수도 있지만

내가 하려면 5월달 이전에 이 자료가 

국세청에 등록이 완료 되어 있어야 한다.



이거 들고 왜 안되어 있냐 하면 국세청은 지금 한창 직장 연말정산이라 바쁘니

어차피 5월달에 하는거 잖아요 5월에 오세요 그럴거고 5월에 가면 왜 그때

안하고 지금하냐고 지금 못한다고 그럴것이 뻔히 보이는데 ?

그러니까 국세청이던 국회의원이던 둘 중  하나는 일을 해야 하는데

국세청 도 콧대가 높고 국회의원은 말할것도 없다











그것 뿐인가? 의료비 역시 누락되어 있다 하하...

지난년도에 손목 염좌로 근 2달을 통원치료를 받았다

증거자료는 교보생명에 보관되어 있다

근 40만원에 이르르는 돈이다





근데 왜 6만원만 등록되었느냐?

40만원어치의 의료비는 왜 누락되었나?

물론 등록시켜봤자 의료비 최소한도인 

120만원에 막혀 공제되진 않는다

여기서 40만원을 더해도 80만원이다






연말정산 사이트에서는 나온다.

1월 20일 부터 등록되는게 있다고..

제발 등록되길 바래보자.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