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기존에 캐시비가 지원되지 않는 핸드폰을 가지고 있어서 

이번에는 캐시비가 지원된다는 S3 를 구매하였습니다.

( 어째서 S4 가 상위기종인데 S4 는 캐시비가 미지원인지 모르겠습니다 ㅠ,.ㅠ )


해서 사용하고 있는 통신사 그대로 캐시비를 지원할수 있는지

문의해보니 다음과 같은 답변이 날라왔습니다.



안녕하세요 고객님 에넥스텔레콤 입니다. 답변이 늦어 죄송합니다.

자사는 NFC 기능이 지원되는 유심카드는 별도로 판매하지 않습니다.

NFC 기능이 지원되는 금융유심 이용을 원할 경우에는 KT전화국으로 

내방하여 유심카드를 새로 구매 후 변경 요청을 해주셔야 합니다.


기존에 가입한 번호의 경우 NFC기능이 지원되지 않는 유심카드이오니 

KT전화국으로 내방하여 NFC 유심카드 새로 구매 후 변경 요청 해주십시오.

추후에 1회선을 추가 개통을 원할 경우에도 직접 고객님께서 KT전화국으로 내방하여

유심카드를 구매하고 자사 홈페이지 통해 가입접수시에 유심카드 번호를 기재해주시면 됩니다.

그럼 별도로 자사에서는 배송처리 되지 않으며, 고객님이 구매한 유심카드로 개통이 진행됩니다.



그러니까 KT 전화국에 가서 유심을 사라는 소리네?

그걸 등록하면 된다고?

그럼 기존에 이미 유심이 있다면 그걸 등록해도 되는건가?


롯데 캐시비


캐시비를 처음 실행하시고, 내 정보 관리를 통해

"사용자 등록"을 진행하신 경우에 이벤트 리워드라는 이름으로 

2,000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벤트이기 때문에 환불은 받을 수 없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