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코코넛 오일이라고 들어 보셨나요?

저는 코코넛하면 야자수의 이미지가 생각나는데요

열태평양에 자라는 코코넛에서 오일을 추줄한 코코넛 오일은

안젤니라 줄리가 애용하면서 다이어트 미용 효과가 널리 알려졌습니다.



이게 다이어트나 미용에 효과가 있다고 하네요

먹어도 되고 피부에 양보 하셔도 되구요






제가 제품을 받아보고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온건 이 포장지

물론 병에 담겨 있는 제품이라 취급시 주의를 요해겠지만

고된 택배일이 어디그 런가요? 집어던질수 밖에 없죠

근데 코코넛 오일은 이렇고 에어캡이 확실한 포장지에 담겨 오니

깨질래야 깨질수가 없겠더라구요



 아직 먹어보진 않았는데요 

고객에게 전달과정에서 이정도의 신경을 

쓴다는것만으로도 믿을만 제품인거 같습니다.






어렸을때 어머니가 해주셨던 흑미밥 기억하시나요?

나이가 들어가다 보니까 건강을 생각해서 어려가지 건강식품을 구매하게 되는데

역시 뭐니 해도 밥을 잘 먹는게 제일 좋은거 같더라구요


요즘에는 혼밥족이 늘고 요리에 서툰 젊은 층을 위해서 흑미가

이렇게 1인분에 맞게 계량까지 끝내 포장 되어서 나오더군요



저도 혼밥족이라 제가 먹을만큼만 흑미 밥을 해보겠습니다

밥을 하게 되면 수분이 들어가기 때문에 생쌀에서 약 2배정도

부풀어 오르기 때문에 자신이 먹을 만큼의 절반정도를 흑미와 함께

씻으면 되겠습니다. 저는 현미까지 같이 하기에 절반정도만 넣어보았습니다.



밥을 하게 되면 이렇게 밥이 약간 검은 빛을 띠게 되는데요

백미만 넣었을때보다 전체적으로 쫄깃하게 감칠맛이 추가되어서

밥맛이 전제적으로 업그레이드 된다고 할수 있겠습니다





반응형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핑핑 신사강 김치찌개  (0) 2017.04.23
미프 스킨 & 로션SET 로 미남프로젝트를 진행하세요  (0) 2017.04.09
핑핑 체험단 모집  (0) 2017.03.11
양배추 브로콜리즙  (0) 2017.03.05
차아네 5답 멀티 컵홀더  (0) 2017.03.05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