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일상/일상생활

로지아이 택배캐쉬 결제 오류

on21 2015. 10. 23. 22:44
반응형


로지아이에 택배캐쉬가 결제가 안된다고 문의햇으나 잘된다는 답변을 보고 작성할수 밖에 없었습니다



질문


OK 캐쉬백 결제가 안됩니다.



택배캐쉬를 OK 캐쉬백으로 결제하려고 하니 자꾸 오류가 나서 결제가 이루어 지지 않았습니다.

사용환경은 윈도우 7 이며 파이어폭스/구글/익스11에서 시도해보았습니다.
이에 결제 화면중에 있는 ok캐쉬백 결제수단으로 결제시도해보니 다음과 같은 문구가 뜹니다만 

저의 핸드폰에는 이미 OK 캐쉬백이 설치가 되어 있는 상태입니다. 



OK캐쉬백 앱 설치이력이 없습니다. 죄송합니다.
회원님의 휴대폰번호(010-****-****)의
OK캐쉬백 앱 설치이력이 없습니다.
OK캐쉬백 앱을 설치하여 회원인증 후 결제처리가 가능하므로
OK캐쉬백 앱 설치 후 다시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회원정보 내 등록된 휴대폰번호가 부정확할 경우 

나의정보에서 회원정보 수정 후 다시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답변


안녕하세요. 로지아이 관리자입니다.
로지아이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현재 OK캐쉬백 결제가 정상적으로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OK캐쉬백포인트 결제는 다음과 같이 진행됩니다.

1. [로지아이] OK캐쉬백 결제 선택
2. [로지아이] OK캐쉬백 앱 인증하기 클릭
3. [OK캐쉬백 앱] 결제요청 메세지 확인 후 포인트 조회 및 전송 (미확인 시 OK캐쉬백에 문의 부탁드립니다.)
4. [로지아이] 인증확인 클릭 후 결제신청 안내 확인
5. [로지아이] OK캐쉬백 결제

OK캐쉬백결제를 통한 택배캐쉬 충전은 로지아이 홈페이지에서만 가능하니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010-7558-0632 휴대번호 단말기에 OK캐쉬백 앱이 설치되어 있는지 다시 한 번 확인 부탁드리며,
동일 오류 시 OK캐쉬백에 문의 부탁드립니다. ( OK캐쉬백 고객센터 : 1599-0512)

감사합니다.  








택배캐쉬를 충전해보면





에러가 발생하며 에러가 계속 됩니다.


사용환경은 윈도우 7 이며 파이어폭스/구글/익스11에서 

시도해보았고 포멧은 3일전에 하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