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웃님들 BC카드 쓰시나요??
대부분이 사용하실 것 같은데 BC카드에 마이태그라는 혜택이 있어요!

우선, 비씨카드 앱을 다운 받으셔야 되요^^

비씨카드를 다운받고 앱에 로그인을 하게 되면 마이BC 탭이 제일 먼저 보여요.

마이BC 페이지에 보시면 나만의 맞춤 혜택 #마이태그 라는 문구가 있어요!
나만의 맞춤 혜택 #마이태그 문구를 클릭하면!
새로운 혜택들을 확인해 보실 수 있어요.

BC카드의 마이태그를 사용 하시기 전에 알아야할 마이태그 이용방법!


#마이태그 이용방법
1. BC카드 앱에서 원하는 혜택을 태그!
2. 혜택 가맹점에서 조건에 맞추어 결제!
3. 청구내역에서 할인된 내용 확인!

태그하기를 클릭하면! 
해당 해택이 내가 태그한 혜택으로 옮겨져요~

짠! 제가 필요한 것들을 태그해서 내가 태그한 혜택으로 옮겼어요^^

각 혜택마다 사용기간, 사용방법, 사용처, 혜택내용이 세세하게 기재되어 있으니
태그한 혜택을 클릭하면 해당 내용을 확인 하실 수 있어요.

모든 혜택은 기간 내에 1인 1회만 가능한 것 같아요.

 
 

3대 드럭스토어는 올리브영, 랄라블라(구 왓슨스), 롭스 이렇게를 말해요.
최종 결제 금액 기준  5%를 청구할인 해준대요.
무한정은 아니고 최대 3천원 할인을 받을 수 있어요.

3대 오픈마켓은 어딘지 아세요??
11번가, G마켓, 옥션이 3대 오프마켓 사용처네요.
최종 결제금액에 7% 청구할인 되고 최대 5천원까지 가능하대요!

4대 마트 혜택!!!
4대마트는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메가마트 이렇게가 4대 마트래요~
최종 결제금액에 5%청구할인을 해주고 1인 최대 5천원을 할인해준대요!

 
 

5대 카페브랜드 마이태그시 커피카페 브랜드인 스타벅스, 커피빈, 할리스커피, 탐앤탐스, 투썸플레이스에서 혜택 사용이 가능해요~

저는 4대 편의점 혜택이 필요했어요~
CU, 세븐일레븐, GS25, 미니스톱 이렇게 4개의 편의점에서 사용 가능한 혜택이예요!

다음은 뚜레쥬르 할인!
어제 오늘 BC카드 마이태그 뚜레쥬르 할인이 핫 한것 같아요!
1만원 이상 결제시 최대 50% 할인을 한대용~ 단! 금요일 한정이예요!!!
(오~ 좋은 정보네요^^ 그래서 다들 핫 했군요!!)

 

마지막 혜택인 CGV 평일할인!!!
7천원 이상 결제시 1천원 추가할인이 된대요~~

어제 제가 세븐일레븐 찾아다니면서 박나래 안주 3종을 샀잖아요!
마이태그 후에 카드혜택도 받을겸 해서 3종세트를 한꺼번에 사고 싶기도 했어요~

BC카드로 결제했는데...
사용한 #마이태그 혜택내역은 바로 뜨지 않고 1~2일 있다가 뜨게 되어있대요.
#마이태그로 혜택 내역에서 혜택 받은 내역을 조회할 수 있어요!

박나래 안주 결제시 제가 예상한대로 1,000원의 혜택을 받았네요^^

▲ BC카드 #마이태그 혜택을 이용하여 산 박나래 안주 3종 후기 예요~

 

마이태그를 통해 뚜레쥬르 금요일 50% 할인 혜택을 진행 하고 있었어요.

다양하게도 사 온 신랑 ~ ㅎㅎㅎ
제가 좋아하는 빵은 놓치지 않고 잘 사왔어요^^ (고마워~ 신랑아)

스티커 이미지

BC카드로 뚜레쥬르 빵들도 50%에 잘 사오고 통신사 할인도 받고 CJ 포인트도 적립했대요!
(우리 신랑도 이제 살림꾼 다 됬어요!!!)

이웃님들도 마이태그 혜택 빨리 확인 해 보시고 놓치지 말고 사용하세요~!

+++ 뚜레쥬르 할인 받은 내역 들어왔어요!


반응형

'2. 금융 > 카드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카드 체크  (0) 2019.12.06
청년동행카드 3년간 월5만원씩 (~예산 소진시 )  (0) 2019.03.14
기업은행 TMON 카드  (0) 2018.02.21
우리카드 POP 우리V체크카드  (0) 2018.01.26
KT용 하나 1Q 혜자카드  (0) 2017.03.09

+ Recent posts